2019-동계 공학인턴십 공지 | 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김하선 | 분류 | 기타 | 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20-01-08 | 마감일 | 2020-02-28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4415 | |||||||||||||||||
공지부서 | 공과대학교학팀 | 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
2019-동계 공학인턴십 공지 1. 보고회 일정
※ 2월 28일까지 인턴십하는 학생의 경우 앞 순서로 발표 예정 학생은 보고회 할 때 학교에 나올 수 있도록 업체에 양해를 구하도록 함 2. 학생 제출 서류 1) 학과 제출 서류 - PPT (10장 이내) : 2020년 2월 21일(금)까지 einternship@ajou.ac.kr로 제출 (졸업예정자는 1월 30일(목)까지 einternship@ajou.ac.kr로 제출) - 주간업무일지 : 매주 월요일~금요일까지의 업무내용을 그 주 일요일까지 담당교수님 메일로 제출 전세진 교수님 conc@ajou.ac.kr (붙임파일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) : 담당교수님께 메일보냄과 동시에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도 업로드 해야 함 2) 현장실습 지원센터 제출 서류(HOW 홈페이지에 업로드) - 주간업무일지, 종합보고서, 설문조사서 ※ 주간업무일지는 붙임파일 양식 작성(담당교수님께 제출)과 별도로 HOW 홈페이지에도 반드시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(담당교수님께 제출하는 내용과 HOW홈페이지 업로드 내용은 동일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) ※ 8학기 재학생 및 초과학기생의 경우 8주 실습을 진행해도 3학점만 수강신청 가능함 ※ 2020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3학점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, 보고회 일정도 다름 |
이전 | 2020-1학기 "통계 및 확률" 강의시간 변경 안내 |
---|---|
다음 | 2019년 2학기 공학인증 학생상담 기간 연장 안내 (2020.1.13까지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