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LINC+] 2017-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(종합설계) 지원 시행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최지혜 | 분류 | 기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17-09-20 | 마감일 | 2017-12-31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717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공지부서 | 공과대학교학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[LINC+] 2017-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시행 안내 1. 지원대상: LINC+사업 참여단과대학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교과목 수강(3, 4학년 재학생) 2. 지원내용 (자세한 내용 첨부파일 참조):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과제 수행에 필요한 비용 지원 - 지원금액: 1인당 10만원 (계획서 검토 후 지원금액 산정) (반드시 2인 이상의 팀으로 구성) - 신청방법: LINC+사업단 홈페이지(https://lincplus.ajou.ac.kr) 온라인 접수 ※ 경비 사용 후 <서식2> 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지급 신청서와 함께 영수증의 증빙서류 제출 (팀별 대표학생 통장으로 계좌이체) ※ 아주대학교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(124-82-14602)가 포함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신용,체크카드 영수증 및 간이영수증 절대 지원 불가 - 세부항목
3. 세부일정 - 과제계획서 접수기간: 2017.09.18.(월)~10.31(화) - 지원비 사용기간: 2017.09.18.(월)~종강 ※과제계획서(온라인 작성) 승인 후 비용 집행 가능 - 지원비 청구기간: 2017.11.13.(월)~12.29.(금) ※결과보고서(온라인 작성) 제출 후 비용 신청 가능 4. 운영절차 5. 문의처 및 제출처
|
이전 | 한국자산관리공사 현장실습 인턴십 과정 안내 |
---|---|
다음 |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지속가능 도시포럼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