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-동계 공학인턴십 서류 제출 안내 | 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박민지 | 분류 | 기타 | 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17-12-22 | 마감일 | 2018-02-27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9748 | ||||||||||||
공지부서 | 공과대학교학팀 | 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|||||
2017-동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안녕하세요. 학과 사무실입니다. 아래 내용을 꼼꼼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. 2017-동계 공학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인턴십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, 공학인턴십 담당 교수님과 학과 공학인턴십 메일로 안내드리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. (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@ajou.ac.kr) , (이철기 교수님 메일 cklee@ajou.ac.kr) ** 메일 제출 시, 제목에 다음의 양식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<학과/ 학번/ 이름/ n주차> 반드시 기재 예시)
붙임 1.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(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.) √(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) ※ 주간업무일지는 월~금 까지의 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여 그 다음 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.
붙임 2. 현장실습 출근카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 / 인턴십 기간 중 작성(담당자 확인 필)) √(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) 붙임 3.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 √(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) 붙임 4.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 붙임 5. 인턴십 발표자료 PPT (10장 이내) (인턴십 종료 후 제출) 인턴십 발표회는 2월 27일 화요일이며, 추후 변경될 시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. 발표회 당일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하며, 개인별 인턴십 기간을 고려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 |
이전 | 2017학년도 동절기 단축근무 시행 안내 |
---|---|
다음 | 2017-2학기 「다르게」, 「크게」장학 장학금활용보고서 제출 안내 |